GoodJob Creator 윤초롱

달콤한 인생을 살고있는 달코미 “코미” 윤초롱입니다.

구성원소개_초롱

WHO ARE U?
안녕하세요. 저는 오피스N에서 4차원 소녀를 연기하고 있어요! 그래서 저는 가끔 엉뚱한 발언을 내뱉어 사람들을 놀라게 해요. 하지만 좀만 친해지면 진중하고 속 깊은 저를 발견하실 수 있을 거에요!

WHY?(회사 입사 과정)
해피래빗에 먼저 근무하고 있던 대학후배에 추천으로 지원하게 됐어요. 당신 다른 회사에서 일하고 있던 때라 이력서라던가 면접을 제대로 준비하지 못했어요. 당연히 면접은 제대로 망쳐버렸고, 면접장을 나서면서 빠르게 포기하고 다른 일자리를 알아봤었죠. 근데 몇 주가 지나고 일에 대한 저의 열정을 높게 보신 대표님이 인턴으로 일해볼 생각 없냐고 연락을 주셨어요. 항상 열정만으로는 세상을 살아갈 수 없다는 말을 듣다가 처음으로 제 열정이 인정된 순간이었죠. 그래서 한 치의 고민 없이 그러겠다고 했어요.

HOW?(현재어떤 일을 어떻게 하는지)
현재 좋은 문화와 비전을 가진 굿잡 회사를 알리는 굿잡 큐레이터 일을 하고 있어요. 이를 위해서 눈이오나 비가오나 언제든지 굿잡 회사를 직접 찾아가 인터뷰 하고, 이를 바탕으로 굿잡 회사를 알릴 홍보 콘텐츠를 만들죠.

TRUST?(나는 회사의 OO을 믿는다)
나의 가족 혹은 친인척들이 근무하고 있는 회사를 굿잡 플랫폼에서 볼 수 있을 거라고 믿어요.

GROWTH?(앞으로 어떻게 성장하고 싶은지)
현실적이고, 친절하고 따뜻한 저만의 색이 듬뿍 담긴 콘텐츠를 만들고 싶어요. 그리고 제 콘텐츠는 사람들을 똑똑하고 강하게 만들어 줄거라 생각해요.

GOOD JOB?(내가 생각하는 굿잡이란)
저에게 굿잡이란 내 열정이 발견된 곳! 열정만으로도 세상을 살아 갈 수 있음을 증명할 곳!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